금융소비자 보호강령
우리 임직원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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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금융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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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금융소비자가 합리적인 투자판단과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투자에 따르는 위험 및 거래의 특성과 주요내용을 명확히 설명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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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. 금융소비자에 대한 불합리한 차별행위를 하지 않는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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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. 금융소비자의 금융 · 개인정보의 보호에 적극 노력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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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금융소비자의 신속한 불만 처리 및 피해 구제를 위한 시스템을 구축 · 운영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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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. 제반 법규 준수와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금융소비자의 권익보호와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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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. 금융소비자 보호를 통하여 금융투자산업의 성장과 발전에 노력한다.